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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공간정보아카데미 강의수강과 관련해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.

Q

[재직자 향상과정] 접수를 했는데 왜 접수대기인가요?

Q

[채용예정자과정] 지원을 위해서는 꼭 홈페이지 과정 신청 외에 지원서를 제출 해야 하나요?

Q

[채용예정자과정]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았는데, 채용예정자과정 지원이 가능할까요?

Q

[채용예정자과정] 채용예정자과정 교육생들에게는 어떤 사항들이 지원되나요?

Q

[채용예정자과정] 재직중인 근로자는 채용예정자과정에는 지원이 불가능한가요?

Q

[재직자 향상과정] 수강을 위한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
Q

[채용예정자과정] 재학 중인 학생은 지원이 불가능한가요?

Q

[채용예정자과정] 선발 시 별도의 시험을 보나요?

Q

[채용예정자과정] 반드시 관련 학과 학생만 지원이 가능한가요?

Q

[재직자 향상과정] 컨소시엄 협약은 어떻게 진행은 어떻게 이뤄지나요?

Q

[공통] 수료증을 출력하고 싶습니다. 수료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Q

[공통] 비대면 원격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Q

[공통]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비대면 교육과정 운영이 지속되나요?

Q

[재직자 향상과정] 신규직원이거나 이직한 경우 수강 신청 가능한가요?

Q

[재직자 향상과정] 컨소시엄 협약은 반드시 기업체 대표와 운영기관 대표가 만나서 진행해야 하나요?

Q

[재직자 향상과정] 기업체 대표자는 수강 신청 할 수 없나요?

Q

[재직자 향상과정] 교육담당자 회원과 일반직원 회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

Q

[재직자 향상과정] 수강취소 또는 변경하고 싶어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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